이별 후 마음을 치유하고 새 시작을 응원하는 책 5권, 그리고 새 사랑을 위한 자기개발 독서 1권 추천!!
안녕하세요, 오늘은 이별한 사람들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책 5권을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랑을 위한 자기개발 독서 추천 1권을 소개할게요~!!
1. ' 미움받을 용기 ' - 기시미 이치로
이 책은 사람들이 겪는 다양한 감정에 대해 이해하고 남과의 관계 속에서 나를 사랑하는 법을 이야기해 주는 책입니다. 저는 이 책을 통해서 비난 받아도 난 괜찮아 하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어떠한 영향도 나를 무너뜨리지 못해 나에게 어떤 영향도 주지 않아! 라는 말을 저도 모르게 되내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의 니즈를 인정하고 타인과의 관계에서 나아가는 법도 배우게 되었습니다.
2. ' 아주 작은 변화의 힘 ' - 캐스 커버리
작은 변화가 큰 차이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이 책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새롭게 출발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희망을 심어줍니다. 한 장씩 한 장씩 넘기면서 읽어가다보면 작은 변화가 나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방법도 알게 해주는 책이라 아주 작은 변화의 힘의 가치를 또 한번 알게 해주는 소중한 책이였습니다.
3. ' 인생은 계단을 오르듯 ' - 정영록
직접적인 마음의 상처를 애기하며, 한 걸음씩 도전하고 실패에서 배우는 삶의 지혜를 전해주는 작품입니다. 실패와 좌절을 겪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다시 도전하는 자세와 태도를 배울 수 있고 새로운 시작에 도전할 수 있는 용기도 얻고 싶은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네요~.
4. '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 ' - 이륜
이 책은 이별 후에 자신의 욕구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고 진짜 나 자신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별 후 자신이 원하는 바를 명확히 알고, 삶의 방향을 찾는데 큰 도움이 얻고 싶은 분들은 한 번쯤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5. ' 이별 후 사랑하는 거야 ' - 장영랑
이별을 겪은 사람이 아름다운 대화를 통해 마음을 치유하는 이야기를 담은 소설입니다. 이 세계에서 나를 이롭게 하는 사람과 만날 수 있다는 희망과 새로운 시작을 준비할 때에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
이렇게 5권의 책을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하였습니다 저도 이별한 경험이 있는데요 너무 너무 힘든 시간이지만 지나고 보면 나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지는 단계이지 않았나 생각을 해 봅니다 더욱 더 앞으로 전진할 수 있는 에너지와 성장과 발전을 통해 스스로의 변화에 도전하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기대해보며 도서를 권해봅니다. 읽어보시면 좋은 변화가 찾아 올 거에요! ^^